릴리

마르디 아레나 MARDI ARENA 원피스 맨투맨 수퍼플라이백

고릴라 프레스 2023. 5. 28. 02:02

오전강습!

쌤이 떠나셨다 ㅜㅜ
끝까지 회원 한 명 한 명
각 영법 고칠 점
한 개씩 말씀해 주시고..
최선을 다하심 ㅜㅜ
울 아들이랑 4살 차이 나서 괜스레
아들 같아 맘이 쓰였는데..
오신지 얼마 되지 않아 아기가 울듯 서럽게
우시는 모습 보고 괜히 엄마맘 빙의해서
짠함 폭발 ㅜㅜ
그 뒤 우리 레인분들 모두 애기선생님
보호 모드 돌변!!!
쉴 새 없이 움직이며 회원 한 분 한 분
다 봐주고..
자존감도 막 올려주고..
수영도 잘해! 티칭도 잘해! 시범도 잘 보여!
성실의 아이콘이었던 애기쌤..
어린 분임에도 배울점이 많았다.

내 접영의 9할은 애기쌤 덕분👍

그래서 오늘 내가 받은 코칭은!

자유형 ㅡ 호흡 시 머리와 팔을 더 붙여라
배영ㅡ 자유형처럼 비트킥 연습 팔 너무 뒤로 빼지 않고 물 잡기
접영 ㅡ 굿
평영 ㅡ 출발시 평영스타트 하기
잠영(돌핀) ㅡ 호흡 후 다시 물속 들어갈 때 접영 발차기 쌔게 해서 들어가지 말고
힘 빼고 상체가 아래로 들어가게 하기!

예쁜 언니가 반찬 해줘서 수월하게
저녁 차리는데..
뜯금없이 오빠왈..
너 지금 몸 안 좋은데? 코 소리가 이상해!
와!! 저녁 먹고 기가막히게 열이 나기 시작!
코가 눈 옆까지 차서 눈도 아프고
광대도 아프고 ㅜㅜ
급하게 내가 먹던약 찾아서 세팅해줌 ㅜ

우리 함께의 시간이 길긴한가보다..
내 콧소리만 듣고 ㅋㅋㅋㅋㅋ

아레나마르디 수영쌤잘가요 또찾아온 지겨운축농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