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스쿠바프로 호흡기 스쿠버프로 MK25 EVO 2단계 다이빙

고릴라 프레스 2023. 9. 8. 18:16

스쿠버다이빙, 헬시온인피니티, 장비셋팅중, , 몬스터다이브, 고마운, jb강사, 울집까지와준, 두세뚜세시간, 고생했어❤️, 코로나풀리면, 교육받으러, 투어도, 고고씽 수정합니다, 다이브몬스터, 빠른인정🤞

-
ㅁㅏ이 장비 네임택까지 ♥️
-
-
취미생활 장비빨 빨강색 스쿠버다이빙 다린이 쪼랩 펀다이빙 다이버 스쿠바프로 걸핀 걸슈퍼뮤xx travel 여행

-
별 생각 없었는데 ..
다들 휴가가니 ..
나도 휴가가고싶다 ㅋㅋㅋㅋㅋㅋ
호흡기 도착은 예전에 했는데
포장 그대로 ㅋㅋㅋㅋㅋㅋ
-
-
휴가앓이 부럽다 가고싶다 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땡볕에서 땀 삐질삐질 흘리면서 태닝도 하고싶고
제주도 무지개도 보고싶고
큰 맘 먹고산 써보고싶고 ..
아무생각없이 놀고싶다 ㅋㅋㅋㅋㅋ
샵 붙박이 일욜아 빨리 오거라♥️

일루와서 한잔 합시다〰️〰️〰️〰️〰️😏
필리핀세부다이빙투어
세부더마크리조트
세부펀다이빙
세부카바나레스토랑
스쿠버다이빙
헬시온커스텀

스쿠바프로제트핀
헐리수트

스쿠바프로 베이직 세미나

간만에 재미난 공부시간이다...
옛날 아펙스때도 재미있었는데 한국어로 배우니 더재미있고 유익하구만유

게다가 신상까지 볼수있는기회가!!!

스쿠바프로 스쿠바프로해성 스쿠바프로베이직세미나 mk25 mk2 친절한해성씨

_
저희가 써봤습니다, 저희가 추천합니다.
최고의 호흡성능을 자랑하는 S620Ti 👍🏻
.
스쿠바프로 스쿠버프로 스쿠버다이빙 스쿠바프로해성 최강호흡기 s620ti s600 scubapro scubadiving yolo

Disassemble the Mk25evo & S600,
and assemble once again.
스쿠바프로 호흡기 세미나 수료👍

scubapro seminar
scubadiverslife
s600 mk25evo

언제다 셋팅하지하다가
두셋 금방셋팅 ...
신상은항상 .내꺼아닌데도설렘~
컴터는계속 페레그린만

.
천사를 만났어🙏


mk25s600
어딜가야하지
조립은어찌한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