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인사동

고릴라 프레스 2023. 2. 4. 08:59



제가 일을 냈어요
전시가 무슨 일인가 ??…하시겠지만
평범한 내 에 전시는 아주 큰일이에요~~

남들 눈에 띄는 걸 싫어하고 아주 조용히 한 쪽 옆에 있는 듯 없는 듯 살고 학교 다닐 때도 조용히 집 학교 집 학교만 다녔고요
새로운 걸 무서워해서 도전이랑 걸 한 번도 못 해본 것 같아요
무슨 일을 시작하려면 열두 번도 더 생각하다 포기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지요.. ᄒᄒ

그런 제가… 전시를…그것도 집 근처를 벗어나서
서울 경인 미술관을 예약을 했다는 건 아주 큰일을 낸 거랍니다.
아프고 보니 …생각이 조금 바뀌는듯했어요
이때 아니면 또 언제 전시라는 걸 해보겠나 싶었답니다

그래서 공방 잠깐 쉴 때 그동안 만들었던 것들 가지고 해보자 하고 예약하려고 했는데…

헉!!!

전시관 예약은 1년 전에 해야 전시를 할 수 있다는 걸 그제야 알았답니다(이런 무지함이 ㅜㅜ)
그래서 잠깐 그럼 하지 말까???생각도 ….ㅋㅋ
다시 마음을 다잡고 1년 후로 전시관 예약했는데
일 년이 가는 동안 내가 이걸 왜 한다고 했을까를 얼마나 외쳤던지 그냥 옷이나 만들고 수조금 놓다 수업 좀 하다 그냥 그냥 그렇게 살면 될 것을 내가 뭐라고 전시까지 한다고 이런 유난을 떨고 있나 싶었어요ㅎㅎ

그렇게 마음이 열두 번도 더 바뀌며 지낸
그 일 년이 바로 다음 달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이웃님들 무슨 전시를 유난이네 하시지 마시고 격려하는 맘으로 전시장으로 놀러오세요~~



야생화그림자수전시회
장소…서울 인사동 경인미술관 아뜰리에
기간..2023년 3월 8일~3월14일

들꽃이야기 자수전시 경인미술관 아뜰리에

오랜만의 만남이 반가웠던🌿
.
익선동 골목길😃

북한강에 있는 스타벅스~
언제가도 좋은 북한강,양평,양수리~
차만 좀 덜 밀리면 자주가고싶은동네
인사동 쌈지길 맞은편 카페서 쌈지 건울 그려보기~

취미미술
양수리
양평
수종사
북한강 스타벅스

햇살이 참 좋았던 어제는 대추 티라미수 작업을 마치고 남은 크림을 커피에 듬뿍 올려 보았는데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생크림, 담꽃표 진한 대추청이 어우러져 풍미 깊고 기분 좋은 달달함이 느껴지는 크림 커피가 완성되었답니다✨
내일이면 벌써 입춘이라고 합니다! 담꽃 오셔서 따뜻한 햇살 느끼며 기분 좋은 주말 맞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꺄항 하리보 천국이다아아앙 🧸🧸

디지털뷰티
미구엘슈발리에전
자연 환경을 기계와 인간이 표현한 오묘한 공간이었다.
기계로 만든 21세기 현대창작이라는 말이 눈에 띄었다.
새상이 계속 빠르게 변화하는 느낌🤔
.
모든 공간이 나에 따라 움직여서 신기😯
.
.
.
미디어아트 미디어아트계의거장
miguelchevalier 미구엘슈발리에
기계의눈
아라아트센터 전시회
경험자극

엄마가 극찬한 인사동 코스🧡

➕찐으로 답답했던 목소리가 담긴 영상은 서비스 ₍ᐢ. ̫.ᐢ₎♡
➕술은 나만 마심(물론 나도 절주 필요)

📍Place
안국 사월의물고기 꽃밥에피다

서울 인사아트센터에서 14일까지 전시합니다.
멀어서 저도안가요 서울
2023 지역감성청년작가교류전

데이트코스
경인미술관
쌈지길
도채비도반한찻집

알리 언니 덕분에♡

아가들이 좋아하는 전천당 뮤지컬 관람♡♡♡♡♡

대학로엔 처음 데리고 나간 것 같아요♡♡♡♡♡♡

너무 즐겁게 잘 보고, 구경도하고, 잘 먹고 왔어요♡♡♡

로또되면 효도할게요♡♡♡♡♡♡

돌아오는 길에 다니다 만 제 학교도 지나쳐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람합니다♡♡♡♡

카페,행신_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무원로 36번길 16 1층 빨.간.카.페

외부 디저트 반입가능.

ginger 고양시수제청 카페행신 행신동수제청 행신역 삼청동 korea 행신카페 행신역맛집 일산대추차 일산수제청 대학로 coffee 대추고 고양시맛집 스타벅스 애플시나몬청 일산 파주 생강고 jujube lemon 기록 insomnia 전통찻집 espresso 먹방

얼마전 끝난 초대개인전 작품 컬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으로 11월 아리수갤러리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도자회화 도자회화김은경 도자회화작가김은경 도자기 초대개인전 도자기그림 ceramic ceramicpaintingartist ceramicpainting artist

🎠쌈지길과 함께하는 라떼는 말이다~🎠

🍭만나보기 어려웠더 레트로 체험과
간식 마켓으로 쌈지길을 찾아옵니다.

✅일정: 2022년 2월 4일~5일 (토,일)
✅시간: 10:30 ~ 20:30

인사동 쌈지길 경복궁 종로 종로맛집 익선동맛집 레트로 인사동쌈지길 쌈지길마켓 뽑기 체험 잉어뽑기 종이뽑기 솜사탕 달고나뽑기 세계로랜드 쇼핑 플리마켓 서울 머랭쿠키 지비츠 달고나체험 안국역 군밤 세계로랜드 핫플레이스 서울핫플레이스 달고나 추억의뽑기 세계로달고나

종로 익선동, 인사동
.
.
서울거리 종로 종로 종로거리 익선동 익선동골목 인사동 골목 골목사진 골목구석구석 폰카 사진 사진 풍경 풍경

-
도심속의 옛스러움

안녕 한적

너의 이름을 부른다
10,29 참사 넋기림전-못다핀 청춘 / 2023,2,1~2,16
2023,2,5, 오후2시 오프닝행사
아르떼숲 10,29참사넋기림전 너의이름을부른다 글 그림

📸 인사동 주점🍀"인산인해"🍀
ㆍ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27-1

🍀메뉴
ㆍ먹태 18,000원

인사동 인사동문화지구 직장인 인사동직장인 인사동맛집 인사동직장인의밥상 인사동문화거리 문화지구 종로 종각 익선동 주점 전통주점 인산인해

'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제벨 여성 JEZEBEL 코스트코 캐미솔 3매  (0) 2023.03.12
오버핏가디건 여성 여자 루즈핏 니트 CARDIGAN  (0) 2023.03.04
티크닉  (0) 2023.01.24
야래향  (2) 2023.01.13
리틀호호  (0) 2023.01.11